유용한 정보

곰팡이 걱정 없는 싱크대 배수망 추천! 내돈내산 후기!

럭키2020 2023. 1. 17. 00:10
728x90
반응형

곰팡이 걱정 없는 싱크대 배수망 추천! 내돈내산 후기!

 

집안일 가운데 은근 스트레스 쌓이는 게 설거지 후 음식물 쓰레기를 처리하는 일인데요.

제가 평소 더 스트레스가 쌓인 이유 중 하나는 싱크대 배수망 때문이었어요.

저희 집 싱크대 배수망은 3년 전에 싱크대를 교체하면서 설치 된 얼마 안된 새 제품이었는데, 아무리 깔끔하게 비워내고 씻어도, 매일 햇빛에 말리지 않는 한 관리가 잘 안되더라구요.

728x90

그래서 문제가 뭔가 봤더니, 일단 싱크대 안에 들어가는 망이 깊어서 물때가 잘 끼고(특히 비오는 날에는 축축해서 더 그러는 듯도 해요), 배수망 뚜껑이 플라스틱 재질이다보니 그것도 3년 지나니까 표면이 패이고 약간 색이 바래면서 깔끔한 느낌이 사라진 느낌.

그게 너무 싫어서 싱크대 배수망을 빨리 교체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생각만 해놓고 잊어버리고, 그래놓고 말끔하지 않은 기존 싱크대 배수망을 보고 스트레스 받고의 무한 반복! ㅎㅎㅎ

그러다가 드디어 딱 마음에 드는 배수망을 찾아서 드디어 구매 후 교체를 했답니다.

 

아마 오프라인 쇼핑몰에 이미 있는 상품일 수도 있는데 저는 온라인에서 구매를 했어요.

이름은 '곰팡이 없는 이고다 싱크대 배수구망' 이었고, 가격은 27000원. 여기에 배송비 3000원 별도였어요.

그런데 지금 확인해보니, 세일을 하고 있네요? 14,500원????? ㅠㅠㅠㅠ 웃프네요 ㅋㅋ

사실 분들은 얼른 아래 링크로 가셔서 득템하세요!!! 이거 광고글 아닙니다. 오해마세요!

 

아무튼!

그래서 실제 사용 사진 들어갑니다!

 

 

구성품은 이렇게 싱크대 망과 뚜껑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건 뚜껑도 스테인레스라는 거!!!!!!!!!!!

주부님들은 아시겠지만, 저 뚜껑이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으면 수세미로 계속 씻다보면 기스나서 거기에 막 얼룩도 끼고 엄청 지저분 해진다는 ㅠㅠㅠ

그래서 뚜껑이 스테인레스여서 너무 좋습니다!

 

 

 

싱크대 망은 뒤집으면 이렇게 생겼어요.

약간 국그릇 느낌? 

 

 

이 상품을 사게 된 결정적 계기가 된 뚜껑!!

망으로 연결되는 구멍도 양쪽에 딱 저렇게만 두개 뚫려 있어서 씻을때도 더 간편한 것 같아요.

전에 가지고 있던 뚜껑은 네군데가 뚫겨 있어서 그 틈새를 닦느라 그것도 피곤했거든요.

 

 

 

망의 너비와 깊이는 얕은 국그릇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폭이 넓고, 깊이는 얕으면서 곡선 모양이다보니, 음식물 쓰레기를 비울때 몇번 탈탈 털면 음식물이 말끔히 떨어져 나가서 더 좋았어요.

과거에 쓰던 깊은 원통형은 털면 다 안 떼어져서 솔로 바깥에서 솔질해서, 물로 헹구고, 그걸 모으고...휴....=.=

하지만 이 싱크대 망은 그런 수고는 없어서 좋습니다.

 

 

짠!

구매 전에 사진 상으로 봤을때는 우리집 싱크대에 안 맞으면 어쩌지 했는데, 싱크대망 규격이 원래 다 똑같은건지(?) 잘 맞았습니다.

 

 

뚜껑까지 부착해본 모양이에요.

물도 잘 빠지고, 음식물 쓰레기도 잘 빠집니다.

너무 만족해요!

근래 들어 산 물건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그런데 왜 할인을 내가 산 후에 하는 건지 ㅠㅠㅠㅠ)

 

이상, 싱크대망 내돈내산 구매 후기였습니다.

오프라인 말고 온라인에서 사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리빙픽 - 곰팡이 없는 이고다 싱크대 배수구망

 

www.livingpick.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