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바삭한 황태칩, 전참시 이시영 황태껍질부각 먹는 모습 보고 먹어본 후기

럭키2020 2021. 2. 9. 11:17
728x90
반응형

바삭한 황태칩, 전참시 이시영 황태껍질부각 먹는 모습 보고 먹어본 후기

얼마 전 배우 이시영이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온다고 해서 평소에 보지 않는 전참시를 보게 되었어요.

배우 이시영은 제가 좋아하는 배우라 그녀가 나온 작품을 챙겨보는 편인데요,  항상 뭐든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는 모습도 좋고, 과거 영화나 드라마에서 코믹 연기를 했던 모습도 너무 좋아해서 항상 응원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ㅎㅎㅎ 향후 작품 선택 시에 코믹 작품도 다시 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전참시에서는 이시영 배우가 새벽 운동하는 모습, 등산 화보 찍는 모습 등이 나왔었는데요, 중간중간 이동하면서 차 안에서 여러 음식들을 먹는 장면들이 나왔는데, 황태껍질부각을 먹는 장면이 계속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건어물 등을 매우 좋아해서 프로그램을 보는 내내 너무 먹고 싶어서, 바로 검색에 들어갔어요 ㅎㅎㅎ

그런데 이시영이 먹는 황태껍질부각이 어느 브랜드인지 확인하기가 어려워, 비슷한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자연공유에서 생산하는 바삭한 황태칩!

총 4개를 구매했구요, 갈릭버터맛 2개, 치즈맛 1개, 스파이시맛 1개 이렇게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개 당 2900원 정도 했어요.

 

728x90

황태 껍질을 바삭하게 튀겨서 크리스피 주전부리라고 합니다 ㅎㅎㅎ

황태껍질은 러시아산이구요.

 

 

몰랐는데, 황태껍질에 가득한 콜라겐과 비타민B,E는 피부 건강, 피부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며, 인과 철분 또한 풍부해서 빈혈 예방에 좋다고 하네요.

 

 

봉지를 뜯어보니, 양이 많은 편은 아니었어요.

봉지의 절반정도 분량입니다.

 

 

황태껍질의 크기는 다양했어요.

큰 것도 있고, 작은 것도 있고.

 

먹어보니 굉장히 바삭하고 짭조름하니 맛있었어요!

금새 한 봉지를 다 먹어버렸어요 ㅎㅎㅎ

 

 

한 봉지 다 먹어버리고, 두번째 봉지 다시 뜯어서 또 다 먹어버렸어요.

과자처럼 막 들어가더라구요.

먹어보니 술안주로도 좋을 것 같아요.

혹시나 맛이 없을까봐 4봉지만 구매했는데, 4봉지는 삼일 만에 다 먹어서 추가로 더 구매하려고 합니다 ㅎㅎㅎ

 

집콕 생활하면서 먹을 주전부리 찾으시는 분들께 황태칩 추천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