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속초롯데리조트, 봉포머구리집, 속초관광수산시장 다녀온 후기

럭키2020 2021. 6. 23. 21:01
728x90
반응형

속초롯데리조트, 봉포머구리집, 속초관광수산시장 다녀온 후기

 

여름 휴가로 속초롯데리조트에 다녀왔어요!

몇년 전에 속초라마다호텔에 왔었는데 속초롯데리조트가 개장한 것을 알고 한 번 와봐야 겠다고 생각만 하다가 이번에 다녀왔어요.

 

1박에 약 24만원이고, 시설은 아주 깔끔했어요.

숙박비는 속초라마다호텔의 거의 2배에 달하지만, 속초롯데리조트도 이용해 볼 겸 이곳으로 휴가지를 정했어요.

부대시설도 깔끔하고 다양하게 잘 되어 있어서 가족단위로 휴가 오기 좋은 장소 같아요.

속초고속버스 터미널에서 택시 타면 금방입니다~

 

속초롯데리조트는 지어진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시설이 깔끔해요.

 

로비도 상당히 넓어요.

 

 

저희는총 9층 중 8층 방을 받았는데요, 뷰가 정말 끝내줍니다.

그리고 확실히 속초라마다호텔보다는 속초롯데리조트가 룸 사이즈가 큰 것 같아요.

오랜만에 넓직한 룸을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베란다로 나가면 바로 바닷가!

파도 소리 너무 좋았어요.

 

 

수영장이 온수풀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수영장은 패스!

 

안락의자도 있어서 바닷가 보며 앉아 있기 좋아요.

 

욕실은 이렇게 오픈형으로 되어 있고, 블라인드를 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내부에서 내려다 본 속초롯데리조트 외부 모습.

 

헬스장도 시설이 아주 잘 되어 있어요.

 

바닷가를 보며 런닝머신!

 

이런 헬스장이라면 매일 올 듯 해요.

 

 

속초롯데리조트의 내부 레스토랑이에요.

 

저희는 저녁은 이용하지 않고, 조식만 이용했는데 전반적으로 음식 퀄리티는 좋았어요.

1인 당 2만5천원 정도라고 들었어요.

 

귀여운 조형물도 볼 수 있고요, 워터파크, 실내 아이들 놀이터 등도 있어요.

 

드라마 남자친구를 보지 않아서 몰랐는데 드라마 촬용장소라고 이렇게!

 

바다가 너무 예뻐서 바다 사진만 잔뜩 찍고 왔어요.

 

 

제가 좋아하는 봉포머구리집!

 

모듬물회 1만6천원!

완전 저렴!

서울에서 오XX나라에서 얼마 전에 모듬물회를 시켜먹어봤는데 이것의 절반 정도 양에 가격이 거의 3만 5천원 ㅠ.ㅠ

 

성게 미역국!

역시 맛있었어요!

 

속초관광수산시장!

상당히 번화한 느낌!

 

이것저것 먹을 것이 정말 많았지만, 저희는 수수부꾸미 사먹으러~

 

1개에 2천원!

좀 비싼 감이 있지만 맛있었습니다!

 

이 작은 게 튀김은 그냥 한번 사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술안주로도 좋을 것 같아요.

1박스에 1만 원.

 

 

짧은 휴가였지만 속초롯데리조트도 만족스러웠고, 음식들도 맛있어서 전반적으로 즐길 수 있었던 휴가지였어요.

바닷가로 여름 휴가 계획은 세우시는 분들이라면, 속초롯데리조트를 추천 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