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이마트 참숭어 막회 먹어본 후기, 1인분 회 추천

럭키2020 2021. 3. 6. 18:04
728x90
반응형

이마트 참숭어 막회 먹어본 후기, 1인분 회 추천

 

저는 평소에 대형마트는 롯데마트를 사용하는데요, 얼마 전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이 생겼어요.
이마트몰에서 얼른 사용하려고 보니, 제가 받은 모바일 상품권은 온라인 사용이 불가더라구요.
어찌나 당황스럽던지!
그래서 혹시나 해서 노브랜드와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도 사용을 시도해봤는데 모두 사용 불가이고 대형 이마트 매장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슬픈 소식...(대체 왜 모바일 상품권이 이마트몰에서 사용이 안되는 것인지?)

문제는 상품권이 유효기간이 한 달 밖에 남지 않아서 오늘 맘먹고 지하철을 타고 이마트에 다녀왔답니다!

5만원 권이라 많이 살것도 없고 해서 그냥 먹고 싶은 음식 위주로 장을 봤는데요, 딸기 한팩, 훈제 연어 세팩 묶음, 미니케이크, 막회 한팩 이렇게 구입을 했어요.

저는 평소 이마트를 거의 안다녀서 몰랐는데 푸드 코너가 엄청 잘 되어 있더라구요!
디저트류, 치킨, 피자, 밀키트!
눈이 막 돌아가는 걸 겨우 참고 한도 내에서만 소비하고 왔습니다 ㅎㅎㅎ
집 근처에 이마트가 생기면 좋겠네요!!

오늘 이마트에서 장을 본 식품 중에 막회가 있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사실 저희 가족 중에는 회를 좋아하는 사람이 저 밖에 없어서 가락시장 같은 곳에서 회를 사먹기에는 양도 많고 돈만 쓰는 꼴이라 어느순간 회 먹는 걸 포기 했었는데 오늘 이마트에 가보니 적당량을 포장해서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마트 참숭어 막회!!
가격은 14800원!!

양이 상당했어요!
기본 1인분 보다 약간 많은 느낌!
그리고 초고추장 2개, 간장, 와사비!


회는 상당히 신선했어요!


먼저 초고추장에 한입!
탱글탱글 맛있습니다!


이번엔 간장 와사비에 한입!
고소하고 식감이 좋았어요.


열심히 혼자 먹기 시작했어요 ㅎㅎㅎ


특이하게 참깨가 뿌려져 있는??
참깨 덕분인지 더 고소한 맛도 나는 것 같아요.


계속 먹다가 상추도 가져와서 싸먹고여 ㅎㅎㅎ
가격대비 완전 만족!
무엇보다 양도 적당해서 1인 분으로 먹기 딱이더라구요 ㅎㅎㅎ


회를 맛있게 다 먹고 후식으로 역시 이마트에서 사온 초코케이크를 먹기로!
가격은 3980원.


기본 빵집이나 커피 전문점 보다 크기가 크고 저렴해서 가성비 갑!

달콤한 초코케이크로 마무리!

많은 양의 회 말고 적당한 양으로 집에서 회를 즐기고 싶은 분들께 이마트 참숭어회 추천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숭어회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