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삼대인천게장, 살로만 순살게장 먹어 본 후기, 게장 추천

럭키2020 2021. 2. 18. 13:23
728x90
반응형

삼대인천게장 살로만 순살게장 먹어 본 후기, 게장 추천

요즘 한 끼를 먹어도 내가 먹고 싶은 걸 잘 찾아서 먹자!라고 생각하며 평소 먹고 싶은 음식을 열심히 찾아먹고 있어요.

저는 간장게장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종종 간장게장을 유명 식당을 찾아가서 먹기도 하고, 인터넷으로 배달시켜 먹기도 해요.

서울 근처에서 가장 유명한 곳은 신사동의 '프로간장게장' 집인데요, 대신 가격이 굉장히 높고 게장을 먹자고 거기까지 가기 귀찮을때는 인터넷에서 판매 리뷰가 좋은 곳에서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평소 간장게장 구매 시 게를 통째로 해서 만든 게장을 쭉 사먹었었는데, 얼마 전부터 순살게장 제품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말 그대로 껍질 같은 거 모두 제거하고, 게의 순살만 담아서 파는 제품이에요.

대신 가격은 꽤 나가긴 합니다.

 

이번에는 순살게장을 사보고 싶었어요.

솔직히 게장이 맛있기는 한데, 발라먹는 게 귀찮을 때가 많아서죠.

그래서 이번에는 순살게장 제품으로 구매를 해봤습니다.

 

 

728x90

인터넷으로 검색했을때, 평이 좋은 곳으로 골라서 주문을 했어요.

제가 구매한 곳은 '삼대인천게장'이라는 곳이에요.

Since 1962년이라고 되어 있는 걸 보니 꽤 오래된 가게 같네요.

 

저는 양념게장 보다는 간장게장을 좋아하는데, 가끔씩 구매를 해보면 게장을 잘 담그지 못하는 가게의 간장게장은 맛이 없을 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첫구매라 안전하게 양념게장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저는 잘 몰랐는데 수입산 꽃게로 담근 게장, 국내산 꽃게로 담근 게장 이렇게 나눠지나 봅니다.

어쨌든 제가 구매한 것은 연평도산 꽃게로 담근 국내산 꽃게 100% 제품이었어요.

가격이 3만원 중반대였는데, 통이 생각보다 작아서 좀 놀랬습니다 ㅎㅎㅎ

순살게장 한 통과 서비스로 게 발을 넣어주셨어요. 찌개나 국에 넣어서 끓여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양념에 특이하게 감초, 가시오가피 같은 것들도 들어가 있네요.

유통기한은 제조 후 10일 이내로 되어 있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순살게장이 꽉 차있었어요.

그런데 이 정도 양을 10일 이내에 다 먹을 수 있을지 고민입니다 ㅎㅎㅎ

 

 

제품을 받자마자 개봉해서 점심때 먹으려고 조금 덜어냈어요.

 

 

게살 조각이 통통하네요.

한 조각 먹어봤는데, 매콤하고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게장 특성 상 간이 약간 쎄서 한 끼에 많은 양은 먹지 못할 것 같은데, 이정도 양을 유통기한 내에 다 먹을 수 있을지 갑자기 고민이 되네요 ㅎㅎㅎ

 

 

방금 끓인 누룽지에 한 조각 올려서 먹어보니 너무 맛있었어요.

요즘 입맛이 통 없어서 이것저것 외식도 하고, 다른 음식도 사먹고 있는데, 양념게장에 밥을 먹으니 다시 입맛이 돌아오는 것 같아요.

역시 입맛 없을 때는 이런 기본 한식 반찬을 먹어줘야 좋아지나 봅니다.

 

혹시라도 저처럼 통 입맛이 없다라고 하시는 분들께 삼대인천게장, 살로만 순살게장 추천드립니다!

 

이상, 내돈내산 삼대인천게장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